본문 바로가기

조경미논술CLASS[#논술언니]/합격수기[#뉴신입시]

[조경미 교대 입시] 2024학년도 정시 합격생 피드백

안녕하세요
로고스 교대 팀장 조경미입니다😍

맨날 합격생 취합을 게을리하다가
오늘은 피드백받고 최대한 빨리 정리해봅니다!

연락오는 대로 한번 해보려구용^•^*

사실 가르쳤던 모든 아이들이 우수했고
더 우수하게 만들어줬기 때문에
다 합격해야 마땅하지만
초합이든 추합이든 순서는 있잖아여..

요 친구 공주교대 졸업하고
멋진 선생님이 될
예비교사였고요!

저는 면접 후기 듣고 당연히 붙을 거라 생각했는데
얘는 확신이 없었대요ㅎㅎ
진짜 너무너무 잘 하고 와놓고!!

요 친구도 졸업하고
너무너무 발랄할 초등학교 선생님이 될
예비교사였어요ㅎㅎ


그리고 이 친구는 나중에
학생들에게 진짜 든든한 선생님이 될 것 같아요
진지하고 기다려주는 선생님!



2024학년도는 교대 입시가..
현실적으로 좀 서운했어요ㅎㅎ
사회 분위기나 교육 현장이..
잘 아시잖아요😂

그 가운데에도 반드시 교사가 되겠다는
열정있는 학생들은 있었고
저는 그 예비교사들을 힘차게 지원했습니다.

그럼 저는 올해도 모두가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고
그리하여 성공적인 사회생활 시작하도록
항시 열심히 지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