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논술언니_CLASS/논술·면접·시사_Archive

부산 여중생 폭행 사건_소년법 폐지 국민청원에 참여해주세요..

by 경미쌤😍 2017. 9. 5.

주말 내내 강의하느라 바빠서 세상 돌아가는 일을 모르고 있었는데,

어머니께서 TV보시고는 얘기를 해 주셔서 알았어요.


네..세상에..기가 막혀서.

저게 중학생들이 해 놓은 일이라고요??

기가 막혀서... 성인 조폭들도 저렇게 하기 힘들지 않겠나 싶을 정도여서 너무 놀랐습니다.

처음에 사진 보고 페인트 뿌려놓은 줄 알았어요.

저게 피라고요??

정말 놀라서 심장이 쿵쾅거렸어요.


안그래도 인천 여아 살인 사건에서 17, 19살이라고 주범, 공범 모두 가벼운 형벌이 예상된다며 분노할 때도 있었잖아요.

나이가 어리다고 봐주면, 나이 어린 범죄자들은 참 좋겠네.. 살인해도 봐주고, 폭행해도 봐주고, 강간해도 봐주니..

이제는 소년법 악용하는 못돼먹은 청소년들은 싹 다 잡아서 강력하게 처벌해줘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청소년들도 못됐지만, 그걸 악용하는 가해자들의 부모들.

돈 있으면 있던 죄도 없애는 모양새들 꼴보기 싫어서라도, 소년법 없앴으면 좋겠어요.

어린 범죄자일수록 더 강하게 처벌하고, 더 강하게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http://cafe.daum.net/dotax/Elgq/1895664?q=%BF%A9%C1%DF%BB%FD%20%C1%FD%B4%DC%C6%F8%C7%E0%BB%E7%B0%C7


위의 주소로 들어가시면, 이 사건과 관련된 자세한 이야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남이 써 놓은 글이어서, 제가 마음대로 가져올 수 없어서 주소 복사해서 붙입니다.

가해 여학생 이름이 공개돼있네요..저런 자식을 키워낸 부모라면 자식 때문에 수치스러움 좀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예전에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에서도 중고생들이 어떤 범죄자들보다 더 악랄했었는데,

이번에도 징하네요..

피해 학생이 무사히 회복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너무 오래 걸리겠지만, 마음의 상처가 조금이라도 회복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현재 청와대 국민소통 광장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국민청원입니다.

혹시 이 글 보시는 분들 가운데, 동의하시는 분들은 청원에 참여해주세요.

지금이라도 올바르지 않은 법을 바로잡고, 사회 정의와 윤리 회복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주소로 들어가시면 자세한 이야기 읽어보실 수 있어요.


http://www1.president.go.kr/petitions/1798?page=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