λ³Έλ¬Έ λ°”λ‘œκ°€κΈ°

μ‘°κ²½λ―Έλ…Όμˆ CLASS[#λ…Όμˆ μ–Έλ‹ˆ]/μ—°κ³ μ„œμ„±ν•œμ€‘κ²½μ™Έκ±΄λ™ν™

κ±΄κ΅­λŒ€ 2010 μˆ˜μ‹œ

λ¬Έμ œλŠ” λ‹€μŒκ³Ό κ°™μŠ΅λ‹ˆλ‹€.

 

문제 1 : μ œμ‹œλ¬Έ [κ°€]와 [λ‚˜]에 λ‚˜νƒ€λ‚œ β€˜μ†Œν†΅β€™μ— λŒ€ν•œ 관점을 비ꡐ λΆ„μ„ν•˜μ‹œμ˜€. (501~600자)

문제 2 : μ œμ‹œλ¬Έ [라]의 <λ„ν‘œ 1>κ³Ό <λ„ν‘œ 2>λ₯Ό 톡해, 지리적 β€€ 경제적 β€€ 문화적 μš”μ†Œκ°€ 경제 ꡐλ₯˜μ— 영ν–₯을 λ―ΈμΉ˜λŠ” 양상을 λΆ„μ„ν•˜μ‹œμ˜€(<λ„ν‘œ 3>을 보쑰 자료둜 ν™œμš©ν•  것). (501~600자)

문제 3 : μ œμ‹œλ¬Έ [κ°€]~[λ‹€]λ₯Ό μ°Έκ³ ν•˜μ—¬ [마]와 [λ°”]에 λ‚˜νƒ€λ‚œ μ†Œν†΅μ˜ 양상을 μ‚΄ν”Όκ³ , κΉŠμ€ 이해와 곡감이 μžˆλŠ” μ§„μ •ν•œ μ†Œν†΅μ„ μœ„ν•΄ μ–΄λ–€ λ…Έλ ₯이 ν•„μš”ν• μ§€μ— λŒ€ν•˜μ—¬ μžμ‹ μ˜ 견해λ₯Ό λ…Όμˆ ν•˜μ‹œμ˜€. (901~1,100자)

 

 

2번의 자료 뢄석 λ¬Έμ œμ—μ„œλŠ” 맀우 κΌΌκΌΌν•œ νƒœλ„λ₯Ό 지녀야 ν•˜κ² μŠ΅λ‹ˆλ‹€.

특히 λ„ν‘œ μ„Έ 개λ₯Ό λͺ¨λ‘ ν™œμš©ν•΄μ•Ό ν•˜λŠ”λ° 550자 μ •λ„μ˜ λ‹΅μ•ˆμ„ 써야 ν•˜κΈ° λ•Œλ¬Έμ—

λ‹΅μ•ˆμ— λ“€μ–΄κ°ˆ λ‚΄μš©μ— λŒ€ν•œ κ³ λ €κ°€ μΆ©λΆ„νžˆ 이루어져야 ν•  κ²ƒμž…λ‹ˆλ‹€.

 

덧뢙여 문제1의 경우 맀우 ν‰μ΄ν•œ μˆ˜μ€€μ˜ λ¬Έμ œμ˜€μœΌλ©°,

사싀 3λ¬Έν•­ λͺ¨λ‘ 학생듀이 풀어내기에 μ–΄λ €μš΄ μˆ˜μ€€μ΄ μ•„λ‹ˆμ—ˆμŠ΅λ‹ˆλ‹€λ§Œ...

κ±΄κ΅­λŒ€ν•™κ΅κ°€ 학생듀이 μƒκ°ν•˜λŠ” 학ꡐ λ ˆλ²¨μ— λΉ„ν•΄ λ…Όμ œ λ‚œμ΄λ„κ°€ κ½€ λ†’λ‹€λŠ” 사싀을 κ³ λ €ν•˜μ‹œκΈ° λ°”λžλ‹ˆλ‹€.

λ…Όμˆ  문제 μˆ˜μ€€μ΄ 당신듀이 μƒκ°ν•˜λŠ” ν•™κ΅μ˜ μˆ˜μ€€κ³Ό μΌμΉ˜ν•˜μ§€λŠ” μ•ŠμŠ΅λ‹ˆλ‹€.  

κ±΄λŒ€λŠ” λ…Όμˆ λ¬Έμ œμ— κ·Έλž˜λ„ μ’€ 신경을 μ“°κ³  μžˆλŠ” 학ꡐ κ°™μŠ΅λ‹ˆλ‹€.

 

 

κ±΄κ΅­λŒ€2010μˆ˜μ‹œ.hwp

κ±΄κ΅­λŒ€2010μˆ˜μ‹œ.hwp
0.0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