λ³Έλ¬Έ λ°”λ‘œκ°€κΈ°

μ‘°κ²½λ―Έλ…Όμˆ CLASS[#λ…Όμˆ μ–Έλ‹ˆ]/μ—°κ³ μ„œμ„±ν•œμ€‘κ²½μ™Έκ±΄λ™ν™

κ±΄κ΅­λŒ€ 2011 μ˜ˆμ‹œ

β€» 문제 1 : [κ°€], [λ‚˜], [λ‹€]에 λ‚˜νƒ€λ‚œ '진싀'κ³Ό 'μ£Όκ΄€'의 관계λ₯Ό 각각 μ„€λͺ…ν•˜μ‹œμ˜€. (501~600자)

 

β€» 문제 2:[라]의 λ„ν‘œκ°€ 'μ •λΆ€μ˜ κ·œμ œμ™„ν™”κ°€ 지속적인 κ²½μ œμ„±μž₯에 도움이 λœλ‹€.'λŠ” μ£Όμž₯을 λ’·λ°›μΉ¨ν•˜λŠ” 자료둜 μΆ©λΆ„ν•˜μ§€ μ•Šμ€ 이유λ₯Ό μ„€λͺ…ν•˜κ³ , 이 μ£Όμž₯을 λ…Όμ¦ν•˜κΈ° μœ„ν•΄μ„œλŠ” μ–΄λ– ν•œ 자료(데이터)와 뢄석이 λ³΄μ™„λ˜μ–΄μ•Ό ν•˜λŠ”μ§€ λ…Όν•˜μ‹œμ˜€. (501~600자)

 

β€» 문제 3 : [κ°€]λ₯Ό μ°Έμ‘°ν•˜μ—¬, [마]와 [λ°”]μ—μ„œ λ§ν•˜λŠ” β€˜ν—ˆμœ„β€™μ˜ λ³Έμ§ˆμ„ μ§€μ ν•˜κ³ , 그것을 κ·Ήλ³΅ν•˜κΈ° μœ„ν•΄ μ–΄λ–€ λ…Έλ ₯이 ν•„μš”ν• μ§€μ— λŒ€ν•˜μ—¬ μžμ‹ μ˜ 견해λ₯Ό λ…Όμˆ ν•˜μ‹œμ˜€. (901~1100자)

 

μ΄λ ‡κ²Œ μ„Έ λ¬Έν•­μž…λ‹ˆλ‹€.

독해λ ₯κ³Ό μžλ£ŒλΆ„μ„, λΉ„νŒμ  사고λ ₯ 츑정에 μ΄ˆμ μ„ λ‘” λ…Όμ œλ“€μ΄λ‹ˆ κΌΌκΌΌν•˜κ²Œ ν’€μ–΄λ³΄μ‹œκΈ° λ°”λžλ‹ˆλ‹€.

 

특히 문제1의 경우, λ‹¨μˆœνžˆ μ„€λͺ…ν•˜λŠ” λ¬Έμ œμž„μ—λ„, 독해λ ₯ λΆ€μ‘±μœΌλ‘œ μ μ ˆν•œ λ‹΅μ•ˆμ„ μž‘μ„±ν•˜μ§€ λͺ»ν•˜λŠ” κ²½μš°κ°€ λ§ŽμŠ΅λ‹ˆλ‹€.

λ°˜λ“œμ‹œ κΈ€μ“°κΈ°λ₯Ό ν•˜κ³  첨삭을 λ°›μ•„ νƒ€μΈμ˜ 눈으둜, 특히 전문성을 가진 자의 눈으둜 평가λ₯Ό 받아보아야 ν•  κ²ƒμž…λ‹ˆ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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