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TORY

[청담동 맛집] 청담골_백반 맛있는 곳!!(내돈내산)

청담동 맛집 소개드려요!!
요즘 백반집이 거의 없어서
진짜 너무너무 반가운 맛집이어요^^*

나의 서방님께서 청담동에 있을 때
직원들이랑 종종 점심 먹던 곳이라고 해서
몇 주 전에 처음 가봤는데
저는 만족해서 후기 남겨봅니댜~!
벌써 한 달 사이에 3번 갔는가봐요ㅋ

예전엔 테이블 건너건너 연예인들 많이 와서
자주 봤다고 했는데
아직 연예인은 못봤어요ㅋㅋ
(여름옷 멋지게 챙겨입은 탈색머리 언니들은 여럿 봤는데
그들이 연예인인지 아닌지 알 길이..ㅋㅋ)

메뉴판은 옛날 느낌!
어떤 날은 옆 테이블에 보니 아저씨 혼자 식사하셨는데
1인상도 되나봐요..

메뉴판

백반이나 누룽지 정식 시키고
반찬을 더 추가해서 먹으면 14000원 정도에
식사 한끼를 할 수 있어요..
청담동인데,, 건물주이신가.. 가격 왜이램..

맛있쪙..

저희는 매번 이렇게
제육이랑 고등어를 시켜먹었어요

특히 저는 콩나물을 엄청 좋아하는데
항상 콩나물 리필ㅋㅋ
달걀찜도 맛있어서 또 먹고 싶지만
배불러서 두 개는 못 먹어여..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sm=mtp_hty.top&where=m&query=청담골

청담골 : 네이버 검색

'청담골'의 네이버 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48길 48 미준빌딩 1층

발렛비 3천원!
그 좁은 길 곳곳에
주차 진짜 신기방기하게 잘 해놓으심ㅋㅋㅋ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참, 내돈내산이어요-!
저는 맛집 블로거가 아니니까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