λ³Έλ¬Έ λ°”λ‘œκ°€κΈ°

μ‘°κ²½λ―Έλ…Όμˆ CLASS[#λ…Όμˆ μ–Έλ‹ˆ]/μ—°κ³ μ„œμ„±ν•œμ€‘κ²½μ™Έκ±΄λ™ν™

μ—°μ„ΈλŒ€ 2009 μˆ˜μ‹œ

<λ¬Έν•­ 뢄석>

 

[문제 1] μ œμ‹œλ¬Έ (κ°€), (λ‚˜), (λ‹€)λŠ” λŒ€λ¦½ν•˜λŠ” 상황을 ν•΄κ²°ν•˜λŠ” μ„œλ‘œ λ‹€λ₯Έ 방식에 κ΄€ν•œ 것
이닀. μ„Έ λ°©μ‹μ˜ 차이점을 μ„€λͺ…ν•˜μ‹œμ˜€.


μ œμ‹œλ¬Έ (κ°€)에 λ‚˜νƒ€λ‚œ 해결방식은 β€˜μ„€λ“β€™μ΄κ³ , μ œμ‹œλ¬Έ (λ‚˜)에 λ‚˜νƒ€λ‚œ 해결방식은 β€˜λ‹€μˆ˜κ²°β€™μ΄
λ©°, μ œμ‹œλ¬Έ (λ‹€)에 λ‚˜νƒ€λ‚œ λ¬Έμ œν•΄κ²°λ°©μ‹μ€ β€˜κ°•μ••β€™μ΄λ‹€. 이 λ¬Έμ œλŠ” λŒ€λ¦½μƒν™©μ˜ ν•΄κ²°μ΄λΌλŠ”
κ³΅ν†΅μ£Όμ œμ˜ κ΄€μ μ—μ„œ μ œμ‹œλ¬Έλ“€μ„ λ…ν•΄ν•˜μ—¬ 각 방식 κ°„μ˜ 차이점을 μ²΄κ³„μ μœΌλ‘œ λΉ„κ΅ν•˜λŠ” 것
이닀.


[문제 2] μ œμ‹œλ¬Έ (κ°€), (λ‚˜), (λ‹€)에 λ‚˜νƒ€λ‚œ ν•΄κ²° 방식 κ°€μš΄λ° κ°€μž₯ μ μ ˆν•œ 것을 ν•˜λ‚˜ 선택
ν•˜κ³  κ·Όκ±°λ₯Ό λ°νžˆμ‹œμ˜€. 또 κ·Έ λ°©μ‹μ˜ λ¬Έμ œμ μ„ μ§€μ ν•˜κ³  이에 λŒ€ν•œ 극볡 λ°©μ•ˆμ„ μ œμ‹œν•˜μ‹œμ˜€.


이 λ¬Έμ œλŠ” λŒ€λ¦½λ˜λŠ” 상황을 ν•΄κ²°ν•˜λŠ” 방식인 섀득, λ‹€μˆ˜κ²°, κ°•μ•• 쀑 μžμ‹ μ΄ μ„ νƒν•œ 것을 타
λ‹Ήν•œ λ…Όκ±°λ₯Ό λ“€μ–΄ μ£Όμž₯ν•˜κΈ°λ₯Ό μš”κ΅¬ν•œλ‹€. λ˜ν•œ κ·Έ 단점을 νŒŒμ•…ν•˜λ©΄μ„œ 단점에 λŒ€ν•œ 보완책을
창의적으둜 λ„μΆœν•˜λŠ” λŠ₯λ ₯을 ν‰κ°€ν•˜λ € ν•œλ‹€.


[문제 3] μ œμ‹œλ¬Έ (라)의 ν‘œμ—μ„œ ν…”λ ˆλΉ„μ „, 일간신문, 온라인 맀체 사이에 λ‚˜νƒ€λ‚œ 차이λ₯Ό 제
μ‹œλ¬Έ (κ°€)μ—μ„œ μ„€λͺ…λœ μ„€λ“μ˜ μ„Έ 가지 μˆ˜λ‹¨μ„ ν™œμš©ν•˜μ—¬ λΆ„μ„ν•˜μ‹œμ˜€.

 

이 λ¬Έμ œλŠ” 섀득에 κ΄€ν•œ 이둠적 λ…Όμ˜λ₯Ό μ‚¬μš©ν•˜μ—¬ λŒ€μ€‘ 맀체에 κ΄€ν•œ μ‹€μ¦μžλ£Œλ₯Ό λΆ„μ„ν•˜λ„λ‘
μš”κ΅¬ν•œλ‹€. ν‘œλ₯Ό 읽고 고전적인 이둠을 μ‘μš©ν•˜μ—¬ ν˜„λŒ€ λŒ€μ€‘λ§€μ²΄λ₯Ό λ‘˜λŸ¬μ‹Ό ν˜„μƒμ„ μ„€λͺ…ν•˜κ³ 
ν•΄μ„ν•˜λŠ” λŠ₯λ ₯을 ν‰κ°€ν•˜λ € ν•œλ‹€.

 

μ—°μ„ΈλŒ€2009μˆ˜μ‹œ.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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