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TORY

[카스카디아cc] 4/30 케어링 아이웨어 마우이짐 에카히 컬렉션 론칭 행사 후기

꺄아아아..
내 생에 이런 호사를 누릴 기회가 또 있을꼬..
케어링 아이웨어에서 카스카디아cc 전체 대관해서 라운드하는 행사에 다녀왔다.. 감동 꺅!!
마우이짐 선글라스 완전 대박나세요옹~~^^*

카스카디아cc, 2022년 오픈이라는데,
캐디님이 얘기하길 2023년에 그랜드오픈했다고..
그러니 엄청 신상 골프장이었다.
(평일 그린피도 30만원 정도니까 좀 비싸다.)

그리고 발렛, 보스턴백까지 배달을 해주셨다.

마우이짐 선글라스 런칭 파티에 이런 여권을 주었다

지난 12월 하와이로 긴 여행을 다녀왔다.
(미국 본토와 하와이를 거쳐 돌아오는 항공권이 비싸지는 않아서 다행히 기회를 만들었다)
그때 와이키키는 짧게 3박4일,
마우이에서 11일 있었는데..
그 마우이 석양 색깔이네..
색깔 잘 뺐다ㅎㅎ

사물함에 이름이 붙어있었다. 초대된 사람 모두!
그리고 마우이짐 쇼핑백에는 웰컴 선물이 뙇!!!
마우이짐 로고 모자랑 선글라스랑 골프공이랑 티가 들었다

감사합니다 케어링 아이웨어 >_<
골프칠 때나 적도쪽 다이빙 나가면
마우이짐 꼭 사용할게요^_^

카스카디아cc 개인샤워실
호텔 사우나랑 비슷한 형태였다. 럭셔리하구먼.
이렇게 너무너무 정갈하게 정리된 탈의실 공간
입구를 내려다보면 이렇고
라운딩 나가는 입구는 이렇다

규모가 어마어마한 수준이었다
사실, 난 이 공간에서 계속
“안도 타다오”가 생각났다
원주 뮤지엄 산에 가면 “제임스 터렐” 작품이 있는데
그 둘이 만든 자연과 건축물의 조화로움에
감동했었는데..
오랜만에 카스카디아에서
공간이 주는 웅장한 감동이 느껴졌다
아름답다.

바로 이 구도. 올려다봐도 아름답고, 내려다봐도 웅장한 아름다움
문이 열리면 (자동으로) 이런 시원한 공간이 있고..
또 다른 문이 열리면 넘나 멋있다.. 폭포 밑으로 돌 터널이 있다

에어컨 없어도
라운드 마치고 너무 더웠더라도
여기만 지나면 시원해질 것 같은 공간이었다..

저 뒤로는 공사판ㅋㅋㅋㅋ

 

스타트하우스 화장실 앞에 그림

카스카디아에서 아쉬웠던 건
공간에 어울리는 다양한 예술품이 부족해보였던 것

이제 케어링 아이웨어 마우이쇼를 시작합니다~~

아침, 아직 라운드나가기 전이라 사람 없어서
찍어보았다>.<
꽃장식 식물장식, 브랜드 이미지랑 너무 잘 어울린다!!

와..스타트하우스에서 보는 경치
마우이짐 선글라스 시착 공간
헷, 이 선글라스는 마우이짐이 아닙니당
아니,, 마우이짐 저 꽃장식 너무 찰떡..

진심.. 끝날 쯤에 저 꽃 한 송이만
뽑아오고 싶었다ㅋㅋㅋ
하와이 마우이 느낌 쎄다~!

이제 라운드 나갑시다~~ 물병도 마우이짐
와..잔디 상태 진심 예술
돌산을 깎아 만들었나보다.
역시 잔디 상태 예술..
여태 가본 골프장 중 코스는 제일 저질ㅋㅋㅋ
오르내림이 넘 커서 너무 어려운 코스였다!!
세상 제일 맘에 든 카트..

카트가 진짜 최고였다..
통풍시트에 선풍기에 완전 쵝오..

동반자님 말씀이 뉴질랜드 골프장 같대
4월 말이라 잔디가 잘 올라왔지
하늘이 저래서 비올줄 알았는데 안 왔고..
저런 바위가 어마어마하다..
이 나무 진짜 멋있다
아니..그.. 벙커가 너무 많은거야..
9홀 표식
아마 자연석을 살려서 만든 것 같더라고..
점심은 닭가슴살이랑 감튀, 나 감튀 좋아하는데.. 다 못먹음
맥주도 맛있었고
호수도 작게 있는데 저기 오리가 산다
라운드 돌다가 중간에 화장실, 뷰 뭐니..ㅋㅋㅋㅋ
생눈으로 보면 시꺼먼 화면임
마우이짐으로 보면 와.. 풍경이 보임

마우이짐 선글라스 기능이 이렇단다..
와..엄청 신기해서 찍어보았다

이벤트홀인데, 홀인원하면 하와이 왕복 항공권 준댔..

ㅋㅋㅋㅋ내 공은 저기 물에 퐁당했다..
파3였는데..힝구힝구ㅠㅠ

폭포 멋있다
길도 너무 예뻤고
호수에 물고기가 없어서 아쉬웠다
스타트하우스가 보인다
골프장이 자연을 파괴한 공간인 이유를 알겠다..
예쁘다 나무 멋있어^^
라탄 의자도 멋있구먼
스타트하우스 옆에 휴식공간
스톤코스는 이렇게 바위산 천지..
라운드 마치고 돌아가는데 딱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이!!
그린이 이렇게 깔끔했지만 울룩불룩 라이가 너무 어려워..
바위 위쪽에서 내려다보니 이랬다..무셔
그러고보니 내 사진이 별로 없어
공간이 주는 럭셔리함
모니터가 자꾸자꾸 바뀌니까 풍경 참 멋있구나
힛.. 나예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참 올라가는 길, 하늘이 보인다
마우이짐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꽃장식
나 이거 마우이 리조트에서 봤어..
라운드 종료 후 스타트하우스로 고고-!!
힛..나다!
카스카디아 2022 오픈인가벼
무알콜 모히또
핑거푸드 넘나 귀여운거
거기 있던 인플루언서 언니들은 안 먹는데 나는 배불리 먹었..
처음에 보았던 곳에 이제 서서히 석양이 드리운다
이 공간에서 자꾸 안도 타다오랑 제임스 터렐이 생각난 거!
이제 나가는 길, 카스카디아에는 이런 부류의 나무가 여럿 있다
입구 분수대
입구까지 마우이짐 깃발이 영롱하다
핑거푸드로 덜 채운 배를 채우려 닭갈비 먹고

가게 앞에서 웬 강아지가 달려오는겨!!!
와.. 나 오늘도 개포인트 겁나 쌓고 왔다ㅋㅋ
난 까만 개가 그렇게 귀엽더라^^
얜 작고 소중한 크기였다
낯가림 없어서 쪼그리고 앉아 한참 쓰다듬었다

돌아오는 길의 석양
마우이짐 로고가 박힌 골프공 겟!
기념품 뜯어보고 하루를 마쳤다
이것은 사기다..

초대된 사람들 순위가 나오는지 몰랐는데
우리 캐디님 센스있게
‘양파했는데 보기로 하시죠’ㅋㅋㅋ
순위 나오는 거 알았던 듯
다행히 100위 안에는 들었다..
그치만 난 아직 전혀 100돌이가 아니다

돌아가려는데 사진작가님이 불러세워서 이 앞에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마우이짐 착용 중

케어링 아이웨어에서 마우이짐 선글라스 런칭했다고
서방님이 초대를 받아서 동반자로 따라갔다.
난 인플루언서가 아니라서 그냥 쭈구리였지만ㅋㅋㅋ
골프프로랑 무슨 티비 프로에 나왔던 사람들이랑
모델 연예인 같은 사람들이 왔다고
다들 알아보더라고..
유투버도 있었다 하고.

하여간 이번에 카스카디아 통째로 대관해서
이런 행사까지 하고,
내가 돈 버는 건 아니지만ㅋㅋㅋ
마우이짐 선글라스 매출 대박났음 좋겠다^^

선물로 주신 선글라스는 잘 사용하겠습니다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9858

하와이안 선글라스 브랜드 마우이 짐, SS24‘Color You Can Feel’캠페인 공개

하와이안 헤리티지 선글라스 브랜드 ‘마우이 짐(Maui Jim)’이 SS24 캠페인 ‘Color You Can Feel’을 공개하고, 브랜드의 새로운 아시아 앰배서더로 글로벌 아티스트 ‘미카 하시즈메(Mika Hashizume)’를

www.sisunnews.co.kr

 
하와이안 헤리티지 선글라스 '마우이 짐', 골프 행사 성료 - 파이낸셜뉴스 (fnnews.com)

하와이안 헤리티지 선글라스 '마우이 짐', 골프 행사 성료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하와이안 헤리티지 선글라스 브랜드 마우이 짐(Maui Jim)은 지난 4월 30일, 홍천에 위치한 하이엔드 골프 클럽 '카스카디아'에서 특별한 브랜드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www.fnnews.com